locator를 formula 노드에 물려서 multiConnect에 연결시켜주었다.
아직 multiConnect에서 별다른 계산을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실제적인 퍼포먼스는 formula의 계산에서 결정된다.
formula 어트리뷰트에 계산을 위해 그냥 아무계산이나 적고
[[math.sin( inValue[0]/math.cos( inValue[0]) ) * 20]]
이 구성을 128개로 복사 시켜서 로케이터들을 움직여 보았다.
안타깝게도 저 단순해보이는 계산만으로도 평균 12 fps까지 속도가 떨어져 버린다.
때문에 나중에 반드시 c++ 로 옮겨야 할것이다.
전에 maya python api 로 짜여진 deformer로 테스트 했을때도 그렇지만
python api로는 속도와 아무런 관계가 없는 서포트용 node들에게나 써야될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