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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Curve 개발 계획

Maya_Plugin_Development /hCurve

by hwano 2014. 1. 24. 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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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땅한 이름이 없어 nParticle 같은거랑 이름도 비슷하고 new의 n을

붙여서 우선 nCurve로,,,  몰라 나중에 바꾸던가

//hCurve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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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문제가 되는 curve의 normal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해

normal 방향을 원하는데로 설정할 수 있는 curve 세팅을

기본적으로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할 것 같다.

 

이걸 만들면서 curve의 구조나 커스텀 로케이터같은걸 만드는 방법등을

어차피 훑어봐야 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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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인 아이디어는 새로울게 없고 거의

http://vimeo.com/36784968

여기서 그냥 가져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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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처음 create nCurve를 하면 CVLocator이 양쪽으로 생긴다.

2.  CVLocator은 curve의 노말 방향과 cv들의 위치를 설정하는데 쓰인다.

3.  CVLocator의 추가 삭제는 script를 이용해서 하도록 한다.

4.  노말 방향을 뷰포트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5.  CVLocator의 값을 받는 curveFromCVLocator노드가 생긴다.

6.  curveFromCVLocator에서 값을 받아 일반 nurbsCurve를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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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에 이름을 통일하기 위해 nCurve를 hCurve로 바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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