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 script(){
int $a = `getAttr ("locator1.yaho1")`;
if($a == 0){
polyCube -n "yaho";
move -r 10 0 0 ;
select -r locator1 ;
}
if($a == 1){
polyCube -n "yaho";
move -r 5 0 0 ;
select -r locator1 ;
}
if($a == 2){
polyCube -n "yaho";
move -r 3 0 0 ;
select -r locator1 ;
}
if($a == 3){
print "yaho";
}
}
--------------- 로케이터의 쉐이프를 커스텀하자
커스텀할 물체의 쉐이프노드를 선택한 후 로케이터(transform node)를
선택 그리고
parent -s -r
해주면 로케이터의 쉐이프 노드는 2개가 된다.
--------------- obj시퀀스
#-*- coding: cp949 -*-
import maya.cmds as cmds
name = 'side_L'
pathA = 'X:/2012_CounterStrike2/3D_project/Share/scenes/Hair/OBJ_Bake/%s/'%name
for i in range( -30, -10 ):
cmds.currentTime( i )
cmds.file( ( str( pathA ) + name + '_' + str( i ) + '.obj' ),f=1, es=1, options="groups=0;ptgroups=0;materials=0;smoothing=0;normals=0", typ='OBJexpor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