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행 1. 기초 helix

Maya_Plugin_Development /FickleCube

by hwano 2014. 2. 10. 12:07

본문

 

 

기본적으로는 helix의 구성방식을 따라감.

면의 구성방식에서 고민을 해봐야 할듯.

 

curve를 아웃풋 해주는 기능을 덧붙여

추가적인 데코를 꾸며준다.

 

 

-----

 

가장 먼저 helix를 curve로 구성하는

플러그인을 만들어보자.

 

 

-----

 

기본

x_noise

y_noise

z_noise 변수를 기본으로 따로 적용해야할게

 

radius, amplitude ( 두가지인가/????  )

 

두가지 노이즈를 따로 만들어야 할것인가?,

 

 

-----

 

start에서 end까지의 radius 변화를 위해서

MRampAttribute Attribute를 하나 만들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