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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_Plugin_Development /etc

by hwano 2014. 2. 12. 1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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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원했던 것은 폴리곤 오브젝트가

일정한 영역안으로 들어오면 

 

영역안으로 들어간 폴리곤들이 localScale로 줄어 들기를 원했다.

 

하지만.  뒤져보며 생각해보니까 단순하게 scale의 변화만 일어나는게

아니고 polygon 자체가 detach된 후 scale이 줄어들어야 하므로

vertax 갯수가 계속 변하게 된다.

 

( 대략 뒤져본 바로는 faceVertex의 포지션을 바로 조절하는 그런건 없는듯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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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생각해본게

 

inMesh로 들어온 오브젝트를 두개로 복사한 하여

원본과 동일한 오브젝트와

모든 변들이 detach 되어있는 오브젝트 두개로 나눈다.

 

그리고 영역에 들어가면 원에서는 폴리곤을 지우고

복사한 오브젝트는 폴리곤이 보여지도록 하여

 

두개를 믹스하는 방법이 어떨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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