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트리뷰트정리

Maya_Plugin_Development /FickleCube

by hwano 2014. 2. 17. 10:41

본문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baseCurve default settings

 

baseSpan                               - curve의 span수,  촘촘한 정도 

baseSegment                          - 다각형의 수 default 4값은 4각형이라는 뜻

baseRadius                             - radius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noise_baseCurve

 

B_octave                            - octave( 노이즈의 갯수 )

B_frequency                       - 주파수

B_persistence                    - 진폭이 작아져가는 정도

 

B_amplitude                       - 전체 진폭 조절

B_X_amplitude                   - X 진폭

B_Y_amplitude                   - Y 진폭

B_Z_amplitude                   - Z 진폭

 

B_X_offset                         -  noise를 좌우로 이동시키는 offset값

B_Y_offset                         -  noise의 time값

 

 

#####   베이스커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curve default settings

 

span                               - curve의 span수,  촘촘한 정도 

segment                          - 다각형의 수 default 4값은 4각형이라는 뜻

radius                             - radius

radiusCurveRamp             - radius의 curve Attr.

rotation                           - rotation

rotationCurveRamp           - rotation의 curve Attr.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noise_translate ( 각 다각형이 초기 원점에서 멀어지는 값 )

 

T_octave                            - octave( 노이즈의 갯수 )

T_frequency                       - 주파수

T_persistence                    - 진폭이 작아져가는 정도

 

T_amplitude                       - 전체 진폭 조절

T_X_amplitude                   - X 진폭

T_Y_amplitude                   - Y 진폭

T_Z_amplitude                   - Z 진폭

 

T_X_offset                         -  noise를 좌우로 이동시키는 offset값

T_Y_offset                         -  noise의 time값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noise_slant ( 각 다각형이 기울어지는 정도 )

 

S_octave                            - octave( 노이즈의 갯수 )

S_frequency                       - 주파수

S_persistence                    - 진폭이 작아져가는 정도

 

S_amplitude                       - 전체 진폭 조절

S_X_amplitude                   - X 진폭

S_Y_amplitude                   - Y 진폭

S_Z_amplitude                   - Z 진폭

 

S_X_offset                         -  noise를 좌우로 이동시키는 offset값

S_Y_offset                         -  noise의 time값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noise_radius ( 각 다각형의 사이즈 변화 )

 

R_octave                            - octave( 노이즈의 갯수 )

R_frequency                       - 주파수

R_persistence                    - 진폭이 작아져가는 정도

 

R_amplitude                       - 전체 진폭 조절

R_X_amplitude                   - X 진폭

R_Y_amplitude                   - Y 진폭

R_Z_amplitude                   - Z 진폭

 

R_X_offset                         -  noise를 좌우로 이동시키는 offset값

R_Y_offset                         -  noise의 time값

R_differ_offset                    -  noise의 각 축별로 seed값을 달라지게 하는 값인데

 왜 넣었는지 지금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polyScale값의 변화

 

scaleCurveRamp               - curve의 시작부터 끝까지 scale값이 변하는 정도를 제어하는 rampAttribute

offsetScale                       - 폴리곤을 offset방식으로 scale을 조절

length                              - 폴리곤의 길이 변화

width                               - 폴리곤의 폭 변화

 

influence_T                      - noiseTranslate  와의 연결값

influence_S                      - noiseSlant        와의 연결값

influence_R                      - noiseRadius    와의 연결값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outCurve

 

startLength                    -  0에서부터 + 방향으로의 스케일

endLength                     -  0에서부터 - 방향으로의 스케일

baseCurve                     -  baseCurve 출력을 위한 attr

outputCurve                   -  curve 출력을 위한 attr

degree                          -  curve의 degree값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