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객체배열

Maya API/C++

by hwano 2014. 2. 24. 11:01

본문

 

파이썬에서는 그냥 리스트의 리스트의 리스트의 리스트를 만드는식으로 진행했었는데,

api를 c++하다보니 그게 안될때가 있다.

 

예를들어

MPoint에 각 버텍스의 위치를 담는다.

그것들을 MPointArray에 담는다.

근데 이 MPointArray를 담으려면 어찌하나

 

그럴땐 class의 배열인 객체 배열을 쓰면 되는거 같다.

선언은 일반 배열처럼

MPointArray  name[size];

이렇게 선언하고 쓸때는 넘버링을 붙여서

일반 MPointArray를 쓸때처럼 쓰면 되는거 같다.

 

 

name[i].append( MPoint ) 뭐 요런식으로

 

 

객체배열의 동적할당이 있어서 size를 동적으로 변화시킬수 있는거 같은데

우선 그런일 없도록 쓰자.

머리 아프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