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수 이름을 코딩을 작성하면서 그때 그때 지어버리니 알아보기가
매우 힘들어졌다....,,
계획이 필요필요.
그리고 지역변수 레퍼런스로 그만좀 불러다 쓰고 담부턴 멤버변수 구성좀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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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브 구성에 관한 변수
슬라이스에 관한 변수
slicePoint - 슬라이스 Locater의 위치 point
sliceMatrix - 슬라이스 Locater의 matrix
slicePoints - 각 슬라이스의 위치 point들
sliceDistances - 각 슬라이스들의 전체 거리
sVertexArray - 슬라이스를 보기위해 임시로 메쉬로 만들기 위해서 슬라이스 위치만 모아놓은 pointArray
나중에는 삭제해야되는 정보
메인 큐브에 관한 변수
mainCubeVertex - 메인 큐브의 여덟게 버텍스의 위치
VertexIndexInEdge - edge의 양쪽끝 버텍스인덱스
VertexIndexInPoly - 각 면들의 버텍스 인덱스
edgeIndexInPoly - 각 면들의 edge인덱스
guideVector - 슬라이스 될 경우에 시계방향 선택시 내적계산을 위한 값
crossVector - 슬라이스 될 경우에 시계방향 선택시 내적계산을 위한 값
centralPoint - 각 면들의 중심값 point
슬라이스 큐브구성에 관한 변수
vertexInSliceCube - 각각의 슬라이스 큐브에 포함된 버텍스 인덱스를 담는 객체배열
vertexInSlicePlane - 각각의 슬라이스 큐브들의 잘란면을 생성하기 위한 버텍스 인덱스를 담는 객체배열
위의 vertexInSliceCube에 포함시키지 못한 이유는 지금 구조상 같이 담기가 힘들어서...
inVertexInEdgeArray - 각 edge에 생성된 교점의 위치 point, 교점이 아예 없으면 값이 n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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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브 변형에 관한 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