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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수이름정리

Maya_Plugin_Development /etc

by hwano 2014. 2. 28.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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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수 이름을 코딩을 작성하면서 그때 그때 지어버리니 알아보기가

매우 힘들어졌다....,,  

계획이 필요필요.

그리고 지역변수 레퍼런스로 그만좀 불러다 쓰고 담부턴 멤버변수 구성좀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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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브 구성에 관한 변수

 

슬라이스에 관한 변수

slicePoint              - 슬라이스 Locater의 위치 point

sliceMatrix            -  슬라이스 Locater의 matrix

slicePoints            - 각 슬라이스의 위치 point들

sliceDistances        - 각 슬라이스들의 전체 거리

sVertexArray           - 슬라이스를 보기위해 임시로 메쉬로 만들기 위해서 슬라이스 위치만 모아놓은 pointArray

                               나중에는 삭제해야되는 정보

 

 

 

메인 큐브에 관한 변수

mainCubeVertex          -  메인 큐브의 여덟게 버텍스의 위치

VertexIndexInEdge       -  edge의 양쪽끝 버텍스인덱스

VertexIndexInPoly         -  각 면들의 버텍스 인덱스

edgeIndexInPoly           -  각 면들의 edge인덱스

guideVector                -  슬라이스 될 경우에 시계방향 선택시 내적계산을 위한 값

crossVector                -  슬라이스 될 경우에 시계방향 선택시 내적계산을 위한 값

centralPoint                -  각 면들의 중심값 point

 

 

 

 

슬라이스 큐브구성에 관한 변수

vertexInSliceCube          -  각각의 슬라이스 큐브에 포함된 버텍스 인덱스를 담는 객체배열

vertexInSlicePlane          -  각각의 슬라이스 큐브들의 잘란면을 생성하기 위한 버텍스 인덱스를 담는 객체배열

                                            위의 vertexInSliceCube에 포함시키지 못한 이유는 지금 구조상 같이 담기가 힘들어서...         

inVertexInEdgeArray      -  각 edge에 생성된 교점의 위치 point,   교점이 아예 없으면 값이 n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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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브 변형에 관한 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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