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객체배열을 다른 함수 레퍼런스로 집어넣을때

Maya API/Maya_API

by hwano 2014. 2. 28. 12:16

본문

 

그냥 클래스에서 맴버 변수를 만들어서 함수들마다 불러서 쓰면 된다.

 

 

 

근데 어쨌든

MPointArray yaho[30];

를 다른 함수로 가져가려면 레퍼런스 식으로 부르려면

 

--------------------------

 

 

헤더에서

 

void test1( MPointArray yaho[30] )

 

 

 

cpp에서

 

MPointArray yaho[30]; //선언

test1( yaho )

 

 

-----------------------------------

 

 

이렇게 쓰면 되는거 같다. 그러면 포인터로 넘어가는거 같은데

#$!#$잘 모르겠고 바쁘니 나중에 검토.

 

지금은 그냥 멤버변수로 하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