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드를 작성하다가 에러의 원인을 못찾을때 확인할 부분

Maya API/C++

by hwano 2014. 5. 7. 18:14

본문

비주얼스튜디오가 판단하기에 문법적으로 오류가 없다고 생각해서

디버깅시에는 아무런 에러메세지를 주지 않았지만,

 

플러그인의 작동 상에서는 오류가 나기때문에 마야가 멈추는 경우가 있다.

작은 실수때문인데 의외로 못찾고 헤매는 경우가 많아 적어둔다.

 

----------------------------------------------------------------------------------------------------------------------------------

 

1.  for 문의 작성시 문법확인

 

 

for문을 작성하다 의도했던건 아래 문장인데

 

unsigned int i=0; i<allPoints.length(); i++

 

오타로 중간에 몇자를 생략해서 이렇게 써넣음.

 

unsigned int i=0; allPoints.length(); i++

 

조건식이 완벽하지 않아서 마야가 당연 무한루프가 걸린다.

하지만 비주얼스튜디오상에서는 오류로 판단하지 않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