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ond 프로젝트 12 - AI 정리

Unreal Engine 4/Project

by hwano 2015. 5. 15. 13:03

본문

 

1-1. AI 알고리즘을 슬슬 정리하자

 

 

 

BT도 썼다가 BT를 안썼다가 회전 등을 직접 알고리즘을 짰다가

기본 지원 노드로 교체했다가 STATE 구성도 했다가 다시 없애기도 하고

이랬다 저랬다 수없이 삽질했다. 벌써 몇번째 뜯어 고치는지 모르겠는데

이제 어느정도 프로그램이 머리속에서 정리가 되는거 같아 AI 구성을 정리 하려고 한다.

 

이번엔 진짜 큰 수정 없이 빨리 끝내야 하는데..

 

///////////////////////////////////////////////////////////////

어느 정도 움직임 정리된 상태

 

 

블루프린트 통신

 

targetPoint나 wayPoint의 visible을 onoff할 수 있는 버튼을 만드려고 하는데 간단한거 같은데 잘 안된다. 블루프린트간에 통신방법은 아직도 잘 모르겠다. 참고하자

https://www.youtube.com/watch?v=s5pIrpI7py8

https://www.youtube.com/watch?v=xu1a9jFZc7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