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블루프린트로 하려고 했던 물표면을 다시 c++로 구현해보려고 한다.
어떤식으로 가능할지 리서치 해보자.
FDynamicMeshBuilder라는게 있다.
https://wiki.unrealengine.com/Procedural_Mesh_Generation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INT/API/Runtime/Engine/FDynamicMeshBuilder/index.html
이건 그냥 스폰용이고 deform할때 쓰기 편한 방법이 있을텐데
원래 vertex color에 접근해서 재질의 word position offset에 연결하여
구동하려고 했는데 c++로 된 그런 자료를 찾기가 힘드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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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고찾고찾고 찾다가
https://forums.unrealengine.com/showthread.php?8856-Accessing-Vertex-Positions-of-static-mesh
위페이지를 보다보니 UStaticMesh얘기가 있어서 찾아보니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INT/API/Runtime/Engine/Engine/UStaticMesh/index.html
여기에 SetVertexcolorData함수가 있다 이걸로 접근해서 입력 할수가 있을지도???
SetVertexcolorData로 검색해보면 왜 블루프린트에서 접근못하냐고 물어본 사람이 있긴있네
SetVertexcolorData
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