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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nd 프로젝트 16 - 물표면 추가 c++로

Unreal Engine 4/Project

by hwano 2015. 5. 29. 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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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서치

 

 

블루프린트로 하려고 했던 물표면을 다시 c++로 구현해보려고 한다.

어떤식으로 가능할지 리서치 해보자.

 

 

FDynamicMeshBuilder라는게 있다.

 

https://wiki.unrealengine.com/Procedural_Mesh_Generation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INT/API/Runtime/Engine/FDynamicMeshBuilder/index.html

이건 그냥 스폰용이고 deform할때 쓰기 편한 방법이 있을텐데

 

원래 vertex color에 접근해서 재질의 word position offset에 연결하여

구동하려고 했는데 c++로 된 그런 자료를 찾기가 힘드네.

.................................................................

찾고찾고찾고 찾다가

https://forums.unrealengine.com/showthread.php?8856-Accessing-Vertex-Positions-of-static-mesh

위페이지를 보다보니 UStaticMesh얘기가 있어서 찾아보니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INT/API/Runtime/Engine/Engine/UStaticMesh/index.html

여기에 SetVertexcolorData함수가 있다 이걸로 접근해서 입력 할수가 있을지도???

 

SetVertexcolorData로 검색해보면 왜 블루프린트에서 접근못하냐고 물어본 사람이 있긴있네

https://answers.unrealengine.com/questions/147917/cannot-access-vertex-painting-data-from-blueprints.html

 

 

 

 

 

 

 

SetVertexcolorData

 

 

야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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