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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 transformNode와 custom Icon의 연결

Maya API/Maya_API

by hwano 2013. 12. 29. 2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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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tiConnectNode를 만들기 위한 테스트 단계로

 

특별한 기능 없는 기본적인 custom transform노드를 만들어

 

custom icon을 적용 시켜봤다. 단순히 오브젝트들을 정리할 목적의 transform들이고

귀찮으니 임시로 우선 c4d에 있는 아이콘을 그냥 copy paste.. 

 

icon은 png등의 확장자는 적용이 안되고 반드시 xpm확장자로 만들어야 한다.

( api에서 지정을 해주면 png등도 가능할 거 같은데 나중에 확인 )

 

xpm확장자로 변환하는 프로그램은 적당한걸 못찾아서 우선 iconXP라는 프로그램으로 했으나

30 트라이얼이 걸려있어 다른 프로그램을 찾아봐야 할듯

 

사이즈는 outliner기준 20 X 20 이나 node editor 등에서도 icon이 쓰이기 때문에

40 X 40 사이즈 이상으로 만들면 알아서 사이즈는 바뀌는거 같다.

 

네이밍은 node editor에 표시되는 icon은 노드 네임과 일치 시켜주고

outliner에 표시되는 icon은 'out_' prefix를 달아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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