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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를 이용해서 모델링을 접근해보자

Maya API/Maya_API

by hwano 2014. 2. 19. 1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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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eepnurbs를 만드는데 circle을 만드는 클래스를 만들고

이 클래스들을 복사해서 몸통을 만든 후 sweepnurbs를 만드는 테스트를 해볼것.

작동의 부하가 커지기 때문에

1단계 클래스의 계산

2단계 circle이 수정되지 않았다면 그대로 재사용해서 배열만 수정.

이게 되는지,

되면 어떤식으로 구성해야하는지 확인해볼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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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개발자와 얘기 해본바 따로 클래스를 구성할 필요가 없을거 같다.

뭔가 잘못 생각한듯. 굳이 마야가 제공해주는 클래스들을 무시하고 짤 이유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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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MPointArray에 필요한 멤버가 있다면 같이 연동하는

customArray를 만들어 추가 정보를 넣는식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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