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렌드 쉐잎 weight 값을 애니메이션 시퀀스 텍스쳐 파일과 연결하기

Tutorial/Maya

by hwano 2013. 7. 24. 19:50

본문

 

익스프레션을 이런식으로 걸어주면 된다.

 

 

int $sizes[] = `polyEvaluate -v BaseBlendShapeNAME`;
for ($i = 0; $i < $sizes[0] ; $i++)
{
     float $ptPos[] = `pointPosition BaseBlendShapeNAME.vtx[$i]`;
     float $pos[] = `nearestPointOnMesh  -ip $ptPos[0] $ptPos[1] $ptPos[2] -q -parameterU -parameterV BaseBlendShapeNAME`;   
     float $col[] = `colorAtPoint -o RGB -u $pos[0] -v $pos[1] textureFileNAME`;
     setAttr blendShape1.it[0].itg[0].tw[$i] $col[0];
}

 

 

다만 엄청엄청 너무너무 매우매우 느리기 때문에 쓰지 않는게 좋겠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