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xNode - inherit 되지않는 기본적인 DG노드를 만드는데 쓰인다
MPxLocatorNode - locator를 만드는데 쓰이고 기본적으로 렌더가 안되기 때문에
다양한 가이드를 만드는데 쓰일 수 있다
MPxIkSolverNode - 새로운 타입의 IK solver를 만들 수 있다
MPxDeformerNode - 새로운 타입의 디포머 작성
MPxFieldNode - 새로운 타입의 dynamic field 작성
MPxEmittorNode - 새로운 타입의 dynamic emitter 작성
MPxSpringNode - 새로운 타입의 dynamic spring 작성( 얘는 왜 따로 있는거야,, 소프트 바디용인가? )
MPxManipContainer - 새로운 타입의 manipualtor 작성
MPxsurfaceShape - 새로운 DAG오브젝트를 만든다.
여기서 파생된 MPxcomponentShape 클래스로 components를 제어하는데 쓰인다
MPxobjectSet - 새로운 타입의 set 작성
MPxHwShaderNode - 새로운 타입의 hardWare 쉐이더 작성
MPxTransform - 새로운 타입의 transformation matrices 작성( 쓸모있겠다 한번 확인해 보자 )
MPxConstraint - 새로운 타입의 constraint 작성
MPxfluidEmitterNode - 새로운 타입의 fluidEmitter 작성
MPxImagePlane - 새로운 타입의 imageplane 작성( 이유없이 무겁고 쓰기 불편한 imagePlane을 수정해야,,)
MPxparticleAttributeMappernode - 새로운 타입의 per particle attribute mapping 노드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