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Px parent class

Maya API/Maya_API

by hwano 2013. 12. 18. 03:52

본문

 

 

MpxNode  -  inherit 되지않는 기본적인 DG노드를 만드는데 쓰인다

 

MPxLocatorNode  -  locator를 만드는데 쓰이고 기본적으로 렌더가 안되기 때문에

                             다양한 가이드를 만드는데 쓰일 수 있다

 

MPxIkSolverNode -  새로운 타입의 IK solver를 만들 수 있다

 

MPxDeformerNode  -  새로운 타입의 디포머 작성

 

MPxFieldNode  -  새로운 타입의 dynamic field 작성

 

MPxEmittorNode  -  새로운 타입의 dynamic emitter 작성

 

MPxSpringNode  -  새로운 타입의 dynamic spring 작성( 얘는 왜 따로 있는거야,, 소프트 바디용인가? )

 

MPxManipContainer -  새로운 타입의 manipualtor 작성

 

MPxsurfaceShape  -   새로운 DAG오브젝트를 만든다.

                                여기서 파생된 MPxcomponentShape 클래스로 components를 제어하는데 쓰인다

 

MPxobjectSet  -   새로운 타입의 set 작성

 

MPxHwShaderNode  -   새로운 타입의 hardWare 쉐이더 작성

 

MPxTransform  -  새로운 타입의 transformation matrices 작성( 쓸모있겠다 한번 확인해 보자 )

 

MPxConstraint -  새로운 타입의 constraint 작성

 

MPxfluidEmitterNode  -  새로운 타입의 fluidEmitter 작성

 

MPxImagePlane  -  새로운 타입의 imageplane 작성( 이유없이 무겁고 쓰기 불편한 imagePlane을 수정해야,,)

 

MPxparticleAttributeMappernode -   새로운 타입의 per particle attribute mapping 노드 작성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