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짬내서 플러그인을 하나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요 며칠 퇴근 후 c++ 코드를 들여다 보고 있어도 눈에 잘 안들어 온다
강좌 보면 pythonAPI로 먼저 prototype버젼 노드를 만들고 c++로 옮기는게 나오는데
그런식으로 시도해봐야겠다.
c++은 아무리 봐도 아직 한눈에 안들어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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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뭘 만들까,,
필요한 리스트
custom outliner
custom animCurve or mult-OutValue Node
jiggle defotm ( 배끼면 되고 )
getChildNameGrp
fomulaNode for Maya <-- 이게 제일 간단해 보인다
visible shaderCopy, transfer
lightFalloff Guide
직관적인 align
뷰포트에서 smoothLevel 볼 수 있게
timeRemap의 노드화
splitGuide의 history화... 뭐 기타등등
쓰니까
졸라. 많구나
시간도 없는데.. 니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