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rototype

Maya API/Maya_API

by hwano 2013. 12. 20. 02:39

본문

 

 

 

 

 

주말에 짬내서 플러그인을 하나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요 며칠 퇴근 후 c++ 코드를 들여다 보고 있어도 눈에 잘 안들어 온다

 

 

강좌 보면 pythonAPI로 먼저 prototype버젼 노드를 만들고 c++로 옮기는게 나오는데

그런식으로 시도해봐야겠다.

 

 

c++은 아무리 봐도 아직 한눈에 안들어와...

 

 

 

 

 

/////////////////////////////////////////

 

 

 

 

 

 

 

근데 뭘 만들까,,

 

필요한 리스트

 

custom outliner

custom animCurve  or  mult-OutValue Node

jiggle defotm ( 배끼면 되고 )

getChildNameGrp

fomulaNode for Maya  <--  이게 제일 간단해 보인다

visible shaderCopy, transfer

lightFalloff Guide

직관적인 align

뷰포트에서 smoothLevel 볼 수 있게

timeRemap의 노드화

splitGuide의 history화...  뭐 기타등등

 

쓰니까

 

졸라.  많구나

 

 

시간도 없는데.. 니기미

 

 

 

 

 

 

 

 

관련글 더보기